세상 모든것을 분석하다

반응형

 

와 세상에. 이렇게 후기가 없을수가.

 

저는 뭐 하나 새롭게 시작하려면 후기 다 찾아보고 가야 걱정을 덜 한단말이죠,,,,,

후기 하나도 없으면 벌벌 떠는편)

 

저는 물을 무서워하는데

평생 물을 무서워할 수만은 없으니까,,

극복하고자 수영강습에 도전해보았어요

 

신규생 수강신청 경쟁률이 꽤나 빡세다는 소리를 듣고,,,

긴장을 하였으나

뭐,,,,, 굉장히 여유롭게 진행했어요

 

저는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했고,

현장접수와 온라인접수 정원을 다르게 받기 때문에

참여하고 싶으신 프로그램이

접수를 어떤 방법으로 받나 잘 확인해보시고 신청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겠죠?

 

https://www.ycs.or.kr/fmcs/3

 

수강신청(교육/강좌 목록) < 이용신청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ycs.or.kr

 

여기서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2월달 수강신청기간이 종료되어

새로 신청하고 싶은신 분들은 3월 수강신청을 노리셔야합니다~

 

 

굉장히 뭐가 많은데,,, 저는 수영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수영 프로그램만 자세히 살펴볼게요

 

https://www.ycs.or.kr/fmcs/19

 

프로그램안내 < 양천구민체육센터 < 문화체육분야 < 시설안내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ycs.or.kr

 

프로그램 종류는 여기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물론 양천구민체육센터에 직접 방문하셔도 프로그램 종류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가격대는 강습을 일주일에 몇번 받냐에 따라 다르긴한데 

4만9천원에서 시작하여 아무리 비싸도 십만원을 넘지는 않습니다.

최고!

 

정원이 너무 많은 거 아니냐,,,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

절반도 안옵니다,,,,,,

왜,,,왜 신청해놓고 안오세요 여러분,,,,ㅋㅋㅋㅋ

 

 

매일 수영하러갔다간

저는 죽을게 분명합니다.

그래서 이거보고 솔깃해져서 복합 프로그램으로 신청했어요,,,,

 

이 프로그램은 정원이 10명 밖에 안되길래 

오전 7시 수강신청 시작인데 6시 50분부터 사이트 들어가서 대기타고 있었습니다.

7시 땡하고 살짝 사이트가 버벅 거리는 느낌을 받고 약간 헤매다가

7시가 2분이나 지나버렸길래 체념할 뻔 했는데 아직 자리가 남아있더라구요?

어라라 성공~

 

기존수강생들 접수를 먼저 받은 다음

남은 자리에

신규생 접수를 받는 형식이라서 신청하기 전에 잔여자리를 찾아보셔야해요.

위에 올려드린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잔여좌석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수영은 정말정말 치열하네요,,,,,무서워

 

 

 

성인 수영은 잔여자리가 꽤 있죠?

반응형

아마 1월에 큰결심하고 등록하신 분들 중에 포기하고 빠지신분들이 많은거 아닐까?

싶네요 

 

 

인터넷접수가 그냥 확실히 유리할듯도 싶은데,,,

현장접수는 막 오전 5시부터 줄서서 대기번호 뽑는다고 본 것 같아요,,,

암튼 인터넷 접수 추천추천

 

 

 

이거 딱 선택해서 조회하기 버튼 누르면 딱 맞는 수업들이 나와야하는데

엥 ,,,렉먹고 조회가 안되더라구요.

양천구민센터에서 진행하는 전체 강좌만 떠,,,

그래서 페이지 하나하나 넘겨가면서 겨우 찾았어요

한 6페이지 쯤 위치해 있었던걸로 기억ㅋㅋ

 

수강신청 시작하기 전에

양천구민체육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꼭 미리 해놓으시고,,,

로그인도 꼭 하시고 대기타고 계세요!

 

수강신청 버튼만 누르면 수강신청이 완료되고,

결제는 1시간 이내에만 하면 완료 된답니다.

따로 막 안내문자가 오진 않아요

 

 

 

그래서 이 글을 포스팅하는 오늘이 며칠입니까?

2월 1일입니다

그럼 뭐야

저는 오늘 강습을 받으러 다녀온 첫날이었다 딱 이말입니다ㅜ

글이 넘 길어지는 것 같으니 수영강습 첫날 후기는 다음 글에 쓰겠습니다ㅎ

드라마마냥 극적인 타이밍에서 끊기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