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것을 분석하다

반응형

 

친구 생일 선물을 세포라 앱에서 구매하게 되면서

무료배송 기준 사만원 맞추려고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비타민c,

베스트 스킨 에버 파운데이션 14p 색상, 세포라 뷰러 로즈골드를

같이 구매해보았습니다.

 

 

세포라 공식홈페이지 제품 사진

 

 

세포라 컬렉션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그레이프프룻(17000원)

와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는 후기가 단 하나 있더군요...

화해 앱 같은 화장품 후기 앱은 안들어가봐서 모르겠지만, 유명하지 않은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바르고 몇분 있다 씻어내야되는거냐 세포라야,,,씻어내야하는건 맞니,,,,

뚜껑 열어보니 냅다 수분크림처럼 생겼길래 씻어내야하는지도 모르고

얼굴에 바르고 반나절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있어도 전혀 땡김 없고,,,,건조하지도 않았던게 함정ㅋㅋㅋㅋ

머지? 바르고 건조시킨다음 물로 씻어내는 타입은 아니었나 봐요ㅜㅡㅜ

 

 

페이스 마스크는 사용방법이 한글로 적혀 있지 않습니다.

한글로 적혀있는 성분표기 스티커를 뜯어내면 영어로 사용방법이 적혀있었어요.

스티커 뜯기 번거롭고 괜히 뜯으면 끈적끈적 자국 남으니까 뜯지마시라고 그대로 옮겨 적어드릴게요.

 

1.Apply on clean dry skin

2.Leave on for 10 minutes and rinse with water

 

반응형

 

아유 세상에나

세안 후 물기를 닦고 바른후 10분 뒤에 물로 씻어내라네요

이것도 모르고 나는 그냥 반나절동안 얼굴에 바르고 있었다,,,,^^

 

 

저는 그레이프프루트로 구매했는데 얘가 또 버전이 여러개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자몽이랑,,수박이랑,,,머있었더라

아 코코넛이랑 말차있네요

 


워터멜론은 비타민E :수분 공급을 도와줍니다.

말챠는 비타민 H: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줍니다.

그레이프푸룻은 비타민C: 칙칙한 안색과 피곤하고 지친 얼굴에 광채를 돌게 해줍니다.

코코넛 밀크는 비타민B3: 붉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완화 시켜줍니다. 


 

 

라고합니다. 근데 이런 설명보면 다사고 싶어지지 않나요?

막 다 필요해보이는데 저만 그런지?ㅋㅋㅋ

 

페이스랑 바디 둘다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팔꿈치나 뭐,,, 목 정도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그냥

마스크 팩 하는 재미로 싼맛에 쓰긴 좋은 것 같아요

반나절 팩하고 있었는데 얼굴 난리 안난거 보니까 성분도 뭐 괜찮은 것 같은데...?

한 통 다쓰면 후기 수정하러 올게용

 

 

 

 

 

다음으로는 베스트 스킨 에버 14p,,,(21600원)

 

 

 

색이 정말정말 많죠

매장가서 피부에 올려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웬만하면,,,(근데 전 그냥 삼)

 

14는 밝기, 뒤에 p는 톤을 뜻한다고 해요

p는 핑크톤 n 뉴트럴톤 y는 옐로우톤!

 

파운데이션 톤 선택이 고민되긴했는데

얼굴에 노란끼가 많이 돌면 핑크로 노란끼 죽여주고,

홍조가 심하면 옐로우로 붉은끼 죽여주고

애매하면 뉴트럴톤 사라더라구요ㅋㅋㅋ

 

 막 피부 밝아지게 화장하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저는 평소 21호와 22호 그 사이 중간 어드메,,,,에 위치한 화장품을 주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그리구 살짝 노란끼가 도는 저에겐 핑크톤이 딱 맞는 선택 이었던 것 같아요 

 

사알짝 더 밝은 13p 구매할걸 그랬나? 싶긴한데 (테스트안해보고 그냥 샀거든요ㅠㅋㅋㅋㅋ)

뭐 자연스러운거 하나 샀다치죠 뭨ㅋㅋㅋㅋ

 

 

그냥 피부톤만 균일해지고 잡티만 살짝쿵 가려주면 난 다 좋아,,,

갑갑한건 싫구 마스크에도 잘 안묻어났으면 좋겠어,,,

막 피부에 광은 안났으면 좋겠는데 그렇다고 막 건조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에 대충 해당하는 파운데이션인거 같습니다

 

근데 주름부각이 살짝 있고 금방 무너져요 지속력 한 세시간?

근데 막 와장창ㅇ창ㅇ으억 무너지는건 아니라서

걍 나가서 쿠션으로 덧발라주면 될듯

 

 

 

 

세포라 컬렉션 아이래쉬 컬러 로즈골드(27000원)

뭐 그냥 무난한 것 같아요,,,

항상 뷰러는 다이소에서 파는 핑크색 뷰러 고무로 바꿔쓰는데

얘도 바꿔 쓴다는. 그거 단단하니 좋은거 같아요

 

이거 구매하면 종이곽 안에 고무 2개 여분 들어있어요

고무 뿌개져서 고무 바꿔야될때 유용함ㅎ

 

유우우명 하다고 샀는데

뭐 특별한건 안느껴졌어요 

아. 포장은 예쁨.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