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것을 분석하다

반응형

돈 벌고 싶다 돈돈돈

돈 좀 벌게 해줘

세상에 돈 잘 버는 사람 너무 많은데 나만 못 번다~~

나도 돈 벌게 해줘

해ㅐㅐ줘~~~~~

 

블로그 글 너무 대충 쓰는것 같다

좀 시간들여서 검토도 좀 여러번 하고

무슨 내용 쓸지 먼저 정하고 글을 써야지

생각나는대로 막 쓰니까 글 퀄리티도 좀 떨어지는 것 같고,,..,,..,.,

 

글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읽는 사람이 제일 먼저 알 수 있다

무슨 내용을 담고 싶었는지 알 수 없는 중구난방인 글을 보면 짜증나서 뒤로가기 연타하는건 나도 그러니깐,,,

오키오키 앞으로 제목만 써두고 내용에 뭐 쓸지 미리 리스트 써보고 글 써야겠다

 

 

아 알바가기 싫어

독서실 알바라 해서 좀 개꿀일줄 알았는데 

관리형 독서실일줄은 몰랐지

 

아 집가고 싶다

집인데 집가고 싶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시급도 만원 밖에 안되면서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ㅓ어어ㅓㅇ

으 가기 싫어 

20분 뒤에 출발해야하잖아 이건 말도 안돼

내가 꿈을 꾸고 있는거지

 

으에에에에ㅔ에 아 가기 싫어

아ㅏㅏ아ㅏ아아 가기 싫다니까?

 

 

사실 나갈 준비 하나도 안했다

뭐 대충 아무거나 주워입고 나가야지 

기차나죽겟네 어윽에윽으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