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것을 분석하다

반응형

 

 

2023년 10월 24일 로지텍 G304 제품을 구매했고

대략 8개월간 잘 쓰다가

리시버가 인식이 안되기 시작했다..

리시버만 따로 살 수 있나 찾아봤는데

그건 안되는 것 같았다.

 

로지텍 콜센터는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많고 택배로 맡기는 것도 귀찮아

그냥 수리 센터에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방문 as가 가능한 로지텍 서비스센터는 6군데가 있다.

 

용산센터 (02-704-3582)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 빌딩 4층

 

강남센터 (02-563-3582)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2호야빌딩 501호

 

대전센터 (042-861-3582)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대구센터 (053-555-3582)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부산센터 (051-442-3582)

-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광주센터 (062-512-3582)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센터에 제품 재고가 있는지 확인 전화를 걸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내 G304제품은 워낙 쓰는 사람이 많은지라

당연히 재고가 있겠지..

하고 전화 없이 용산센터에 방문했다.

 

용산 TGS센터는 숙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이노스 빌딩 4층에 위치해있다.

주말은 운영을 안하거나,, 평일엔 18시까지만 운영하는 등

운영 시간을 잘 확인해보고 가기를 바란다.

 

as에 필요한 준비물은 고장난 제품만 잘 들고가면 된다..

 

수리 센터에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어떤 일로 오셨냐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셨고

 

로지텍 마우스교환 건으로 왔다고 하니 제품을 보여달라 하셨다.

리시버가 인식이 안된다 말씀드리니

 

전화번호와 이름을 말해달라고 하시고는 문자를 보내주셨다.  

 

그리고 한 2분 기다리니 새 제품을 주셨다..

방문 5분만에 교환이 완료돼서 기분이 좋았다.

 

막 구입영수증이나 일련번호 같은게 필요한가 싶어서 걱정했는데

그냥 마우스 내부 바코드 한번 찍으시더니

바로 새 제품을 들고 나와주셨다 !

만세 ~!

 

로지텍은 G HUB를 사용하기 때문에 리시버만 꽂아 새제품을 

전에 쓰던 마우스 세부 설정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